강남동대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블가이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17 07:35:43 댓글 0

본문

(eng) 빈프라임 동대문 / 강남역 / 선릉점에서 같이 쇼핑해요 | Vin prime Mini Try-on Vintage Haul

안녕하세요 빈프라임은 가을/겨울 쇼핑이 제맛이지만 여름에도 지나칠 수 없는 곳이지요!! 동대문 / 강남 / 선릉점 가봤는데 선릉점이 제일 크고 예쁜 것도 많았어요! 가을에도 가 보려고요.

진짜진짜 마지막 여름하울이 될 것 같은 빈프라임 여름 쇼핑 영상입니다 :D 가을에도 또 같이 쇼핑해요~~
woody & bullseye : 깔끔하고 재밋엇셔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요~~~ 또 올려주세여 빈티지소ㅑ핑~~
김지선 : 선릉점 셔츠 쩜 제 스탈이네여

취향저격 예쁜 옷이 너무 많아서 눈돌아가요!!! 동대문도매시장 탐방기 2탄 ♥︎ [패션유튜버 재리마이즈 Jaelimize]

✨이 영상은 동대문 글로벌명품시장 홍보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__

C O N T A C T

⇢ instagram: http://www.instagram.com/jaelimize
⇢ e-mail: jl5755@naver.com

__


S U B S C R I B E
⇢ https://goo.gl/fG53vA

__

소소한 영상들이 올라오는 재리마이즈 두번째 채널도 구독!
(2nd channel) : https://goo.gl/NOG3Ra

__
JAELIMIZE재림 : 여러분 저는 시장을 쭈욱 구경하고 온 거라서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동대문도매시장의 기본은 도매이기 때문에 소매는 안 될 확률이 높을 거예요! 가게마다 다르고 낱장이나 1개씩 판매하는 상점도 있다고는 하지만 주는 도매이기 때문에 동대문 도매시장에 가신다면 쇼핑을 하러 가기보다는 저처럼 구경하러 가시길 추천드려요. 저와 같은 소비자분들은 평소에 궁금했던 쇼핑몰이 옷을 떼어오는 동대문 도매시장의 느낌을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고 쇼핑몰이나 옷가게를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FF Gimy :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 파이팅 언니✨
소피Sofi : ياريت كان يوجد ترجمة اللغة العربية
DS. Kim : I like the video is the best.great video.
감사히 잘보고갑니다.
항상 행운이 뒤 따르시어
님 채널이 초대박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려요.
유지 : 영상 이쁩니다ㅠㅠ 저도 내일 동대문에서 옷사고 악세사리사고 쇼핑해요❤ 얼굴 이쁘시네요 구독 누룰게요
윤미 : 도음이되서 좋아요
다인 : 근데 거의 가격이 어느정도 인가요?
Marlyn Ducut : Where is this???? huhu
결가ASMR : 가보고싶다....부쨩한 지방러 ㅜㅜ흑
박수진 : 거의 낱장으로 안팔아요 일반 쇼핑은 언제가야하나요?

[보도분야] 집창촌 대명사 청량리 588 역사(티브로드 동대문방송)

2016 4/4분기 지역채널 우수프로그램 수상작
이양우 : 예전에 많이 갔는데 이쁜 애들도 참 많았는데
이JD : 여기 나오는 아나운서들은 과연 저 집창촌 여자들을 다른사람들 보듯히 또는 나는 아니야 라고 말할수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여기 아나운서들이 더 부자집 남자들한테 섹스 어필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니 뭐 두산 아들한테 시집간 그여자도 아나운서였고 뭐 그떄 인터뷰보면 뭐 그렇다고 ^^ ㅎ
구름기둥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님을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은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복음3:16)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사도행전 16:31)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They replied, 'Believe in the Lord Jesus, and you will be
saved-you and your household.
예수님에 대해서 잘 아시길 바라며 밑에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THYK-i9osqQ
https://www.youtube.com/watch?v=7d4BYCsJCy4
------------------------------------------------------------------------------------------------

밑에 영상 시청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nFg1RaS7m5w
https://www.youtube.com/watch?v=gvr7z6Cs7AA
https://www.youtube.com/watch?v=dJrZ2GJzl0U
https://www.youtube.com/watch?v=K_A9EtXaiSQ
https://www.youtube.com/watch?v=Coq5dbUo7bY
https://www.youtube.com/watch?v=1pRd2HZDDXs
https://www.youtube.com/watch?v=90XRicn6xH0
https://www.youtube.com/watch?v=pMbth5qhjsw
https://www.youtube.com/watch?v=rWLp01Yso9A
https://www.youtube.com/watch?v=cL0otLMvsbc
https://www.fingerofthomas.org/%EC%A7%84%ED%99%94%EB%A1%A0%EC%9D%B4-%EA%B1%B0%EC%A7%93-3%EA%B0%80%EC%A7%80-%EC%A6%9D%EA%B1%B0/
243635ㅈㄹㄴㅇㅅㄱ23ㅇㄹㄹ2ㅂㅇ311ㄷ3
SJ K : 어릴때 제기동에 살았는데 엄마랑 청량리역 백화점 갔다가 집창촌 초입을 처음으로 봤던게 생각나네요
여자들은 못본것 같아서 기억 안나지만 거리가 온통 붉은 불빛이라 이 골목이 지옥으로 가는 골목인가 라고 생각했던..
김형진 : 걸레들이네~~ㅋㅋㅋ
Dear H : 예전 맘모스 백화점 앞도 있었는데 국민학생때 지나다니기가 무서웠었는데 ㅋ
白头山 : 아내 업는 고통 , 이젠 아가씨 업는 고통 , 쎅스나 밥 먹는 거나 뭐가 다라.세금 빼고. 얼름 세금이나 거두어.돈업이 고추도 쓸데 없게 만드네.나중에 강도 살인 밥먹듯이 하는 놈 많이 나와요.호텔 모텔 세금 내고 하니까 그리로 가라는 건가?영업수당 세금수당 같이 올리게?돈많은 분들은 당연히 호텔에서 .하지만 돈 업는놈 호텔 별장 어떻게 가요?쎅스 어디서 해요. 미쳐요 미쳐서 미친짓 미치게 할거 같아요. 몹쓸 글 오려 죄송해요. 암튼 모든것이 조화 이루면 좋겠다. 수요가 있는 만큼 관리감독 하기 싫다구 막는다? 세계적으로 집창 촌 역사문화는 언제 부터죠?오늘 사회에서는 잘못된 글 입니다만 앞으로는두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김지성 : 인간인데 정부는 무조건 나쁘다고해 왜냐면 세금을 안내니까 ㅎㅎㅎㅎ 성매매가 나쁜게 아니라 세금을 안내믄 무조건 불법인 대한민국 ㅎㅎㅎㅎ
신연수 : 성매매합법화하자.
서병훈 : 청량리 폭망할듯

... 

#강남동대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ohang-hob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