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반찬레시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장백수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5 00:32:20 댓글 0

본문

쉽고 간단한 아이반찬 _ 소고기로 3가지 반찬을 한번에! 요알못 꿀정보

#유아식 아이반찬 #아기반찬

계속 믿고 시청해 주시는 맘님들
매일 매순간 감사하고 있어요♡

영상 속 요리 알려주시는 분은
저같은 요알못도 아주 쉽고 재밌게
뚝딱 요리할 수 있게 만드시더라고요!
요리 평생 할 생각 없는 저를 변화시킨 정도라
요리에 취미 없는 저 같은 분들께 꼭 소개해 드리고 싶어
꾸준히 출연을 부탁드렸어요~!

앞으로 올려 드리는 영상도
안써본 야채, 어려운 방법이 아니라
쉽게 살 수 있는 재료로 부담없이 설명 드릴테니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꾸u : 버섯 들어간건 소불고기네요ㅋㅋ 와.. 응용하기 나름이고 저렇게 쉽게 하시다니 감탄감탄.. 두분 입담에 또 감탄하고 가욬ㅋㅋ 옆에서 같이 서있는 기분이에요 :)
L피린 : 간단하게 끼니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kook냥냥 : 16갤아기. 한번해줘봐야겠어여ㅜㅜ늠 맨밥만좋아해여ㅜㅜ
jungsun kim : 볶음 할때 고기를 먼저 볶지 않고 왜 채소를 먼저 볶나요?
고기 익는 시간이 더 걸릴거 같은데요
영상 잘 봤습니다
이나경 : 반찬통 정보좀 주세요^.^
좀홍구 : ㅋㅋㅋ 재밌네요. 들기름 다 들어가는거 웃겨요 ㅋㅋ
요미둥이엄마 : 19갤 아덜이 세번째 버전 해줬는데 넘나 잘 먹어요~ 지 입맛 아니면 뱉고 안먹는분이라ㅡㅡ 한가지 아템 찾아내어 넘나 기뿜니다ㅠ 앞으로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거 올려주세요~♡ 고기반찬 외에두 나물반찬 같은? 것도 올려주세용~
모구리 : 고기가 질기면 뱉는아이라 고기를 어떻게 먹일까 고민중이었는데 너무 간단하고 다양해서 좋네요 애호박+소고기+계란후라이 깨알팁까지..아침에 너무 귀찮은데 정말 꿀팁입니다
내일당장 다짐육사러가야겠어요~
윤지영 : 진짜 도움 많이 되는 현실 육아레시피 큰 도움 되는것 같아요!!!
이은애 : 도마 사드리규 싶어.......ㅎ서연엄마집에 저도 가고시퍼요 ㅎㅎ

요리똥손 초보엄마를 위한 초간단 유아식 밑반찬 4가지/ 멸치다시마육수 하나로 끝!/ 애호박·감자·오이조림에 멸치볶음까지/ 어른이 먹어도 맛있는 유아식 레시피/ 조용한 가족

안녕하세요, 원재, 피치 엄마 은선입니다

오늘은 저와 같은 초보엄마들을 위한 유아식 밑반찬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가끔 요리를 잘 하는 것처럼 포장(?)돼서 영상에 나올 때가 있지만ㅋㅋ
다 인터넷에서 본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한 것들이구요

저는 정말 요리 똥손입니다...(진지)

이유식을 먹일 때랑 달리 유아식은 사서 먹이기에도 한계가 있고
언제까지 사먹일 수는 없기 때문에 직접 하고 있는데요
매번 밥을 챙겨주는 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오늘 영상에서는 멸치다시마육수 하나로 끝내는
초간단 유아식 레시피 세가지와(애호박조림, 감자조림, 오이조림)
원재가 정말 좋아하는 멸치볶음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너무너무 간단하면서도 15개월 아기인 원재가 정말 좋아하는 유아식 반찬들이구요
간을 조금만 더 추가하면 어른 반찬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기 때문에
초보주부들에게도 추천하는 레시피입니다

이렇게 반찬을 만들어놓고 1~2개씩 돌려가면서
계란찜, 동그랑땡, 생선구이, 김 등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을 하나 추가해주면
쉽게 한 끼 챙겨주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영상에 나오는 바와 같이 아가베시럽은 다른 당이나 천연감미료로 대체해도 괜찮아요
원재도 유아식 처음 시작할 때는 배즙을 사용했는데요
배즙은 쪼오끔~ 보관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배즙 사용시에는 더 빨리 먹어야합니다!

그럼 오늘 영상이 똥손 초보엄마들의 유아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라며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좋아요와 구독 버튼, 그리고 알림설정, 잊지말고 눌러주세요♥

Instagram : @jaechimom (https://www.instagram.com/jaechimom/)
@jaechipapa (https://www.instagram.com/jaechipapa/)
Contact : yes60575@gmail.com


------------------------------------------------------------------------------------------------------------------------------------


(+) BGM
1.
Track : Brunch
Music by Bgm President
Music provided by Bgm President
Watch :


2.
Track : Everyday Picnic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3.
Track : Travel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4.
Track : With you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어화둥둥내사랑 : 영상 너무 고마워요..12개월아가들 오늘부터 유아식했는데..요리1도 못해서 김에만 싸줬거든요..쉽게 요리해줘서 너무 고마워여
김문선 : 우리손자도 해주니까 아주잘먹었어요
장유경 : 양이 꽤 많은데, 나머지는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이은수 : ㅎㅎ 감사해요
감자 호박 당근 세가지를 졸여서 먹었는데
반응이 폭팔적이네요
삼식이BLW : 맛있겠어용❤️❤️❤️❤️
saiman a01033801270.google.com : 감사합니다 새로운 아이 반찬을 배웠습니다.구독을 했습니다.
Mirye Lee : 유아식 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고맙습니다
로하kim : 어머나..진짜 간단 해서 최고네요 당장해봐야겠어요
기쁨맘 : 영상 잘 봤어요
아기한테 해주기 좋을것 같아요
근데 국자가 플라스틱 아닌가요?? 뜨거운거 국물에 넣거나 할때 환경호르몬 많이 나오는데 ㅠ 그게 다 아기한테 가니 스텐국자가 좋지 않을까 싶어요
까맘316 : ㅎㅎ원재맘님~^^ 16개월 아기반찬 고민하다가 원재맘꺼가 상위 보이네용ㅎㅎ 영상보면서 따라 만들고있네요 너무 유익해요 잘지내시졍?~^^

건강하고 맛있는 유아식 식단 | 유아식 레시피 6가지 | 엄마아빠도 같이 먹어요_돌아기 식단

오늘은 저의 15개월 아들이 참 좋아하는 건강한 메뉴 6가지를 영상에 담아 보았어요. 맛도 좋고~ 만들기도 쉽고~ 영양도 가득한 유아식 레시피!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엄마아빠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아기밥 따로 만들기 힘든 바쁜 육아 동지님들께 꼭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주에는 다시 좋은 육아 공부 영상으로 찾아 뵐게요! :)

표고버섯 케일 밥/오트밀/아보카도 새우 계란 밥
멸치 주먹밥/채소 오믈렛/옥수수 양파전


* 건강한 아기 간식, 5가지 스무디 레시피는 아래 링크 클릭! :)
https://www.youtube.com/watch?v=d7Ko27EQTZ8


=====
안녕하세요. 저는 만 1세 아기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

"틈틈육아"는 좋은 육아 서적들의 핵심 내용을 모아 모아 전해드리는 채널입니다. 하루하루가 바쁜 육아 동지분들, 육아 서적 읽고 싶지만 읽을 시간이 없지요. ㅠㅠ 틈틈육아를 통해 편하게~틈틈이 육아공부 해보는건 어떠세요? ^^ 엄선된 좋은 책들 많이 읽으면서 중요하고 재미있는 내용들 잘 추려서 알려드릴게요.

이 채널을 꾸리면서 저 또한 아기를 키우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우리 함께 틈틈이 육아 공부해요. 행복한 육아를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아식레시피 #아기식단 #유아식단 #아기반찬 #편식하는아기
양지혜 : 오트밀도 한끼 식사로 챙겨주나요? 저희 아기가 워낙 잘 많이 먹어서 한끼로 먹이기엔 약간 부족할 것 같아서요ㅜ
안연옥 : 구독하고.좋아요.댓글 달고가요.전 지금 19개월둔아들엄마인데. 아들반찬 뭐해야할지 고민하고있고.오늘 나물반찬.고기반찬 4가지해서 먹이고있어요.
모구리 : 매일 고민하는 식단 참 유용하게 잘 봤어요:) 표고버섯내일 사야겠어요
이채현 : 혹시 멸치볶음 레시피가 어떻게 되시나요? 지금 했는데 저는 올리고당 넣었더니 너무 엉켜붙어 잘 안갈리더라구요
LENA FAMILY_레나 패밀리 : 정말 유용합니다! 아기 식사 메뉴때문에 요즘 고민이 많았는데 감사해요~ 자주 놀러와서 볼께요!!
Hyolee Kwon : 너무 유용해요. 당장 모두 만들어보아야겠어요.
정미정 : 자막도 함께 해주시면 안될까요^^.
잘 보고 갑니다
앙찌네가족TV : 캬 아가 유아식 뭐해주지 하다가 검색해서 들어왔어요 ㅎㅎ 넘 아기가 귀여워요!!!!!!
clair0228 : 레시피들 너무 좋아요~~~~~ 해볼께요감사합니당
kook냥냥 : 기름.참기름.후추등을 먹여도 되는건가요?14갤아기인데 아직 설탕소금후추등 안주려고 노력중인데여

... 

#아기반찬레시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ohang-hob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