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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 / 허벅지+엉덩이 완전 자극!!! 날씬한 하체 만들기_홈필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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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작성일20-06-28 00:00 조회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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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세요. ?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대표강사 김나현입니다.

오늘은 허벅지 안쪽과 앞뒤, 엉덩이에 자극이 가는 동작이에요.
예비동작(prep)으로는 준비자세에서 양 쪽 방향으로 힙힌지를 인지하는 동작이 있어요. 힙힌지는 고관절을 굽혔다 펴는 동작인데, 문의 경첩을 생각하시면 쉬워요

사이드 런지 시 주의할 점은 굽히는 무릎은 발가락 방향과 일직선을 맞춰주시고, 골반은 최대한 수평을 맞춰주셔야 한다는 점, 상체는 숙였다 펴주시고, 반대편 무릎은 펴주셔야 한다는 점이에요.

허벅지에 많은 자극을 느끼시겠지만, 엉덩이에도 못지않은 자극이 가니 꼭 엉덩이 자극을 느끼셔야 해요.!


잘 따라하시고 건강한 몸, 균형 잡힌 몸 함께 만들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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